본문 바로가기

└맛_멋_속닥

[더페이스샵 씨씨 울트라 모이스트쿠션 브이201 애프리콧 베이지]

[더페이스샵 씨씨 울트라 모이스트쿠션 브이201 애프리콧 베이지]

 

 

 

 

이야~~~ 이름도 참 길지요?ㅡㅡ;;

이름 긴것이 자랑인걸까요? 아니면 더이상 쓸 이름들이 없어서 점점 길어지는걸까요?

사람 이름도 길어질려나?ㅎㅎㅎ

 

암튼 제가 선물받아서 지금까진 헤라 미스트쿠션을 썼었는데요.

얼마전에 엘지임직원몰에서 구매한 더페이스샵 CC쿠션 V201을 사 봤어요.

지인분이 더페이스샵에서 근무하시는데 미스트쿠션이 괜찮게 나왔다고 해서....

큰 맘 먹고(?) 암거나 골라 구매해 봤습니다..ㅎㅎㅎ

저는 세일해서 13,520원에 구입했는데..

요 며칠사이 벌써 더 다운이 돼서...8,450원에 판매하네요..(임직원몰에 판매하는 가격임!)

>>ㅓ이>>ㅓ이..

 

 

 본론으로 들어가서...함 살펴볼게요^^

귀요미 스탈로 나왔네요..

색상별로 여러가지가 있는데 인터넷의 단점인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해서

그냥 무난한 중간색 베이지로 구매했습니다.

 

귀엽죠? 요렇게 생겼으요^^ㅋ

 

 

 

부끄부끄~따땃따땃한 느낌으로

뚜껑을 열어봤더니...

살포시...이렇게 수줍게 맞이하네요^^

심플 그 자체죠~ㅋㅋ

 

 

 

 

아주 확대를 해서....

민망한 제 손등에 잔털까지 보일 정도로ㅡㅡ;;

요렇게 나오네요..ㅋ

얼굴에 발라봤는데.....차마 얼굴은 못 올리겠고...ㅋㅋㅋ

음 뭐....얼굴마다 피부마다 다 다르겠지만,

비싼 헤라씨......보다 많이 뒤지진 않는 것 같아요.

좋다고 싸다고 다 좋고 나쁘고 그런건 아니니깐용~

수분감은 요 아이가 좀 더 없는것 같긴하나

좀 더 써봐야 알겠지요^^

 

젤 큰 차이점은

가격에 비해~~~~~선 괜찮은 것 같아 올려봅니다...ㅎㅎㅎㅎㅎㅎ

 

 

지극히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더페이스샵 CC울트라 모이스트쿠션 V201 애프리콧 베이지...헉헉;;;

이름 좀....줄여주세요.....사장님들...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