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_멋_속닥

[명동 더식당]

[명동 더식당]

 

 

 

 

여기는 명동 더식당이랍니다^^

친구가 어제 같이 콘서트 나들이 가는데..

콘서트랑 텀블러줘서고맙다고 

맛난 점심을 사준대서..같이 간 곳이예요ㅎㅎ

 

이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 할인이 돼 있어요.

우리가 시킨 2인 세트에

45,000인데 29,800원으로 받습니다.

 

우리는 2인세트 직화 쭈꾸미고르곤졸라 화덕피자

그리고 샐러드 파스타즉석 얼큰 버섯 칼국수를 시켰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요.

어제 좀 일찍 만나서 간다고

식당에도 대략 12시쯤 갔는데도

벌써 사람들이 이렇게 앉아 맛있게들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2인이라기엔...양이 정말 엄청 많습니다.

3~4명은 와서 먹어도 충분할 양인데요.

 

즉석얼큰버섯칼국수입니다.

이것만 봐도 양이...ㅡㅡ;;

 

 

 

아주 맛있게 매운

직화쭈꾸미 2인분입니다.

제겐 아주 매워요..매운걸 잘 못 먹는데도

매콤 달콤 불맛이 나서 좋았어요.

친구가 쭈꾸미를 잘 안 먹어서 혼자 다 먹었다는..ㅡㅡㅋ

하지만 기분은 UPㅎㅎㅎ

 

 

이건요..

쭈꾸미가 매워서

알이랑 깻잎에 싸먹으라고 줬어요.

이것도 제가 다 먹었다는..

아이 좋아~~~ㅠㅠ

 

 

그리고 이건

샐러드파스타입니다.

이것 또한...안에는 파스타가 들어있어서

매운맛을 잡기엔 달콤 새콤하니 맛있네요^^

 

 

 

 

이것만으로도 배가 엄청 불렀겠다 싶지요?

그런데..여기에

고르곤졸라화덕피자까지...

우아~~~~~~~~~~~~~~~~~^0^

 

 

피자도 맛있네요.

허니쏘스에 찍어먹으니..

매운 맛도 덜어내고 좋았어요^^

 

 

이렇게 최종...한상차림이예요~~

배 터지게 과식하고..

다 먹진 못했지만...ㅋ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룰루랄라~

좋은 날씨 등에 업고......콘서트장으로 GOGO!! 

 

 

친구야 어제 기분 참 좋았지?

나도 덕분에 맛있게 정말 잘 먹었엉~

담에 또 콘서트장 가자...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