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_멋_속닥

[나와라~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버거 더블]

 

 

 

 친구를 만나...

너무 추워서 그냥 보이는 롯데리아로 고고씽 했어요.

요근래 느무 춥네요..

빨리 겨울이 갔으면 좋겠네요..ㅠㅠ

 

암튼..

요즘 김상중씨가 광고하는

모짜렐라인더버거의 모짜렐라 치즈가

정말 맛있어 보였거든요.

게다 진짜 저렇게 늘어나나 싶은 호기심에 한번 시켜봤슴당..^^

 

더블의 가격은 세트 6,900원

요즘 어딜가나...

밥이든 커피든 6천 원 이상이란게 참 씁쓸하네요..

서민들에겐 거금일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커피도 안 좋아하지만

커피 사먹을라면 돈이 참 아깝게 느껴진답니다.

갈 곳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사먹지만,

저는 그 돈으로 밥을~이라는 마인드를 가진 1인입니다ㅎㅎㅎ

 

 

 

 

암튼 1절만 하고...

이케 시켰어용^^

 

속을 함 봐볼까요?

>>ㅑ~

근데 채소가 하나도 안 들어있네요..@.@

그 흔한 피클마저도 없다는게..ㅋㅋ

그런걸 넣으면 치즈의 맛이 떨어질까봐 그런건지...?

 

 

 

모짜렐라 치즈가 정말 늘어날까?? 하곤

친구에게 요청해 봤으요..ㅋ

 

근데~~ 우아~~~~~~~~~

보이시죠??

 

진짜다~!!!

 

 

 

엄청 늘어나네요..놀랍게도^^

하지만 따뜻할 때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워낙 모짜렐라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좀 더 치즈가 많았으면 한다는..욕심도;;

 

 

햄버거에 야채가 없어 좀 밋밋하고

저런 류만 들었다보니

약간 느끼한 것 같은 느낌은 있어요.

 

그래서 사이다를 마셔주는게 좋는..

제 생각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