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_멋_속닥

[마르게리따 피자, 베트남 쌀국수, 탐앤탐스 커피]

[마르게리따 피자, 베트남 쌀국수, 탐앤탐스 커피]





>>ㅑ~~~

휴일에 한 해가 가는 아쉬움 덕에 

해외로 돌아다니는 직업을 가진 친구를 2년만에 만나

수다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네요^^


만난곳도 오랜만에 성신여대쪽으로 갔는데...

우리가 먹던 피자집이 아직도 있네요^^


마르게리타 피자와 함께 

배고파서 후딱 먹어 치워버렸답니다..ㅋㅋ









급히 먹고 추위에

탐앤탐스 커피숍으로 고고~~^^ㅋ






수다를 떨다보니

저녁이 오고,

저녁이 오니 배가 고파..

다시 베트남 쌀국수 집으로 고고..ㅋㅋㅋ


셀프인데...

저 양에 4,500원 하네요^^

배고픔에 배불리 먹고오기 좋겠더라구요~

맛보단 양을 원하신다면...ㅋㅎ





친구야..

항상 건강 조심히 다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