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_멋_속닥

[열대 천연과일로 만든 베트남과자 비나밋(vinamit) 잭프루트 칩(jackfruit chips)]

 

 

[열대 천연과일로 만든 베트남과자

비나밋(vinamit) 잭프루트 칩(jackfruit chips)]

 

 

 

이번에 소개할 것은 베트남에서 날아온 잭프루트 칩이란 과자인데요.

잭프루트란 동남아지역이나 남아프리카 브라질 등에서 자란 뽕나무과의 상목인데,

과일로 재배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것이 바로 베트남과자 잭프루 이예요.

칩의 생김새는 망고같이 생긴 건데요.

 

포장은 요렇게^^

 

 

 

망고같죠?

색은 망고같지만, 망고와 달리 두껍게 잘라 말렸고,

 달콤하면서도 딱딱해서 아주 바삭바삭해요.

 

 

 

 

천연과일로 건조시킨거라 간식거리로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봉지를 딱 뜯는순간..!!!

헉~~~~~~~~이건 무슨 냄새???

첨 맡아보는 썩 좋진 않는 냄새가....ㅡㅡ;;

씹는 동안은 또 

이건 무슨 향과 비슷하지?? 를 생각하게 되는 과자예요.

 

생선 냄새?? 같기도 하고...

뭐라 말할 수 없는 그런 달콤함과 섞인 맛??

제가 예민해서 냄새를 넘 잘 맡아서 그런걸까요?ㅎㅎㅎ

 

 

 

뭐라 말할순 없지만,

세상에는 아직도 보지 못하고 듣지 못하고 먹어보지 못한

그리고 해보지 못하고, 있는지 조차도 모르는 참 많은 것들이 있네요^^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픈걸까요?ㅡㅡ;;

 

암튼 건강을 위해...먹으라고 주셨으니^^

비나밋(vinamit) 잭프루트 칩(jackfruit chips)을 냠냠냠~~~

잘 먹겠습니다..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