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별꽃이 필 때

[경인일보-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광양 등 9개지역 헌당예배]

 

[경인일보-하나님의교회, 광양 등 9개지역 헌당예배]

 

 

급성장을 이뤄가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대해 보셨나요?

조금만 고개를 돌려보셔도 여기저기 하나님의교회가 빛나고 있을겁니다^^

 

올해 상반기에만 해도...20여개 헌당식을,

9월 들어서도 20개 헌당식을 본격 전개했다고 하네요.

 

 

보이시죠?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대전·충청권에 이어 호남권에서도 잇따라 헌당기념예배를 개최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대전과 충남 논산, 11~12일 전남 광양·보성, 전북 익산·김제·전주 등 9월 들어서 9개 지역교회 설립을 기념하는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

 

하나님의 교회는 올해 상반기 서울과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20여개 단독성전 헌당식을 진행한 바 있으며 9월부터는 충청권을 시작으로 호남, 강원, 영남 등 20개 지역교회 헌당식을 본격 전개하고 있다.

 

새 성전들 대부분은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 다목적실, 시청각실, 유아실, 휴게실, 식당, 주차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예배와 성경공부를 비롯해 성도들의 친목, 이웃 간 화합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제 역할을 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철 목사는 각 지역 헌당기념예배 설교를 통해 “영원한 기쁨과 행복을 다 함께 맞이할 수 있도록 이 지역을 비롯해 나아가 한국과 전 세계를 구원하는데 힘쓰자”고 성도들에게 새 성전이 마련된 의미와 향후 나아갈 길을 제시했다.

 

/황성규기자 homerun@kyeongin.com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1000885


 

 

 

영원한 기쁨과 행복을 다 함께 맞이할 수 있도록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오늘도 하늘 향해 힘껏 달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