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떡볶이랜드 마약떡볶이]

 

 [맛집-떡볶이랜드 마약떡볶이]

 

 

 

우리 동네 재래시장에서 판매하는

조카가 하루가 멀다하고 들락거리는 떡볶이랜드 라는 곳이예요.

 

저는 사실 길거리 음식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더욱이 분식류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거의 사 먹을일이 없었는데요.

 

이 집만 예외가 됐답니다..

이유인즉슨!!!

 

 

아저씨 말대로

눈으로 보기엔 평범하고 부재료없이 허접한 그런 떡볶이 같지만,

맛은 마약떡볶이 맞요..ㅋㅋㅋ

 

  

조미료의 맛이 아니라

아저씨가 직접 과일을 갈아 맛을 내서

아주 매콤 달콤..그 뒷맛 깔끔하거든.

일반 분식집, 길거리 음식의 그런 허접스런 소스맛이 아니예요. 

 

그래서 조카덕에 제가 인정한 유일한 떡볶이 집이랍니다..ㅎㅎ

떡도 쫄깃쫄깃하답니다..

매운걸 잘 못 먹는데도 중독성 있어요..

마약떡볶이로 인정!!!ㅠㅠ

그 외 튀김이라던가 부수적인 오도독뼈 이런것들도 사먹어 봤는데...

역시나 떡볶이 소스가 한 수 위입니다.^^

먹어도 먹어도...조미료맛 없이 깔끔하게 매워서..

떡볶이랜드 떡뽁이가 자꾸 땡겨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