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치즈킹]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치즈킹]

 

 

 

수욜이나 포장예약으로 즐겨먹던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치즈킹입니다..ㅎㅎ

원래는 가격면이나 맛도 괜찮은 미스터피자를 즐겨 먹었었는데..

어느날부턴가.....짠 맛이 줄어들고 맛도 괜찮아져서 피자헛도 즐겨먹게 되네요.

특히나 모짜렐라나 치즈종류를 좋아해서 리치골드나 크라운포켓보단

치즈크러스트 치즈킹을 즐겨 먹습니다..

 

 

 

 

푸짐한 양이예요^^

치즈도 듬뿍 들어가고, 도우도 빵빵하고ㅋ

 

 

 

치즈가 좔좔~~ㅋㅋ

아~~ 또 먹고싶다르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치즈킹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원래 34,900인데

만원정도 할인 가격에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맛도 전과 다르게...짜지 않고 괜찮아요~

강추!!!

 

 

 자 ^0^ 아~~~~~~~~~아 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