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_멋_속닥

[맛집-강원도 정선 찬이네 가마솥 곤드레 감자탕과 양푼이 매운 갈비찜]

 [맛집-강원도 정선 찬이네 가마솥

곤드레 감자탕과 양푼이 매운 갈비찜]

 

 

 

 

안녕하세요^^

오늘 강원도 정선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제가 워낙 까다로운 입맛이라 왠만해선 맛있다는 표현을 하지 못합니다.

게다 조미료 맛을 낸 맛집은 더더욱 그렇고요.

 

그런데 이 곳은 지인이 맛있다고해서

이번 여름에 찾아간 곳인데요..

 

음....저는 양푼이 매운 갈비찜을 시켜봤고,

그 외 가족들은 강원도 음식인 곤드레 감자탕을 시켜봤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 먹는데...그 맛이 궁금하여..

어쩔 수 없었답니다..ㅋㅋ

 

 

입구는 요렇게 생겼으요~^^

 

 

 

 

 

메뉴는 요렇게^^ㅋ

 

 

 

 

부재료들이요.

그냥 저냥 이렇게 나왔어요.

 

 

 

 

 

이건 곤드레 감자탕이요.

 

 

 

 

 

음~~

곤드레 감자탕은 첨인데...요걸 넣으니 맛 괜찮네요^^

제가 곤드레를 좋아해서 그런진 몰라도 괜찮슴돠~ㅋ

매운걸 못 먹는 가족들 좋아라~~ 했어요ㅎㅎ

 

 

 

 

 

이건 양푼이 매운 갈비찜입니다.

파를 많이 얻어 주네요~

 

 

 

 

맛은 괜찮은데, 제가 먹기엔 정말 매웠어요..ㅠㅠ

 

 

 

혹 강원도 정선에 가시면, 한 번 도전해 보세요..ㅎㅎㅎ

 

 

'└맛_멋_속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앙금플라워떡케이크]  (0) 2015.09.24
[맛집-애슐리]  (0) 2015.09.21
[분꽃]  (0) 2015.09.12
[분홍바늘꽃]  (0) 2015.09.08
[황화코스모스]  (0) 2015.08.24